Q . 본인소개
안녕하십니까. 22학년도 파티마병원 신규간호사 채용에 최종합격한 박용희입니다.
Q .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학년 초기에는 마음을 잡지 못하여 놀기를 좋아했지만 훌륭하신 교수님의 지도와 옆 에서 함께 노력하는 친구들을 따라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Q . 영진을 선택한 이유는?
영진전문대학교는 우수한 간호학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병원취업에 있어 도움이 되 는 전문성을 갖춘 곳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Q . 현재 직장을 선택한 동기는?
첫 임상실습의 장소이기도 하고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꼈습니다. 더 나은 모습을 보일 때마다 칭찬해 주시는 간호사 선생님들, 아침마다 기도하며 함께 하나의 목 표를 이루고자 하는 선생님들을 보고 저 또한 파티마병원의 발전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Q . 현 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의료인으로서 환자의 생명을 살리고 지킬 수 있는 직업이라는 점이 자랑스럽습니다.
Q . 앞으로의 포부와 꿈이 있다면?
입사하여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여 전문성과 인간성 모두를 갖춘 간호사가 되고 싶습니다.
Q .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코로나 이후 간호사의 취업상황이 많이 바뀌였습니다. 취업이 어려워졌다고 느끼는 만큼 열심히 하려는 학생 또한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교수님의 말씀 잘 듣고 따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실습을 나가게 되면 어떤 병동에서 어떻게 일하 고싶은지 생각해보고 취업을 위해 어떤 것을 할지 차근차근 준비해 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