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학 간호학과

Department of Nunsing

영진전문대학교 간호학과

수시1차

  • 홈 클릭시 홈으로 이동
  • 입시
  • 수시1차

2023학년도 수시1차 모집 안내

○ 2023학년도 수시1차 모집정원

계열/학과 및 전공

주간

야간

입학

정원

정원내

정원외

교과전형

면접

전형

만학도

·

재직자

전형

농어촌

전형

 

기초

생활

수급자

전형

대학

졸업자

전형

일반고

교과전형

특성화고

교과전형

간호학과

(4년제)

주간

111

55

5

13

3

9

20

31

 

○ 2023학년도 수시1차 입학전형 일정

구분

수시 1

원서접수 기간

2022.9.13.(화) ~ 10.6.(목) 24:00까지

관련 증빙서류제출

해당자에 한함

                                        2022.9.13.(금) ~ 10.7.(금) 18:00까지

교과전형

정원외전형

면접일

면접 없음

면접전형

비교과전형

면접일

2022.10.15.() ~ 10.16.()
(대학에서 1일 지정)

* 입학홈페이지 수험표 출력에서 10. 13.()부터 확인 가능

최초 합격자 발표

입학 홈페이지 합격 조회에서 확인

2022.11.01(화). 10:00(예정)

*, 간호학과 일반고교과전형은 2022.12.14.(수) 10:00(예정)최종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최초 합격자 온라인 문서 등록

입학 홈페이지 합격 조회에서 등록 

2022.12.16.() ~ 12.19.() 18:00까지 (온라인문서 등록)

온라인 문서등록: 수시모집 합격자의 등록방법으로 예치금 납부 대신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인터넷을 통해 본인 정보 입력 및 확인과정을 거쳐 영진전문대학교에 등록 의사를 확정하는 절차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예치금 등록

2022.12.16.()18:01 ~ 12.28() 24:00까지
, 후보합격자 발표는 2022.12.28.() 21:00까지

후보합격 발표 및 예치금 등록 기간은 후보 순서에 따라 개인별로 연락합니다.

잔여 등록금 납부

2023. 2. 7.() ~ 2. 9.() 18:00까지

 

 ○ 원서접수

원서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ipsi.yju.ac.kr)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방문(창구)접수

영진전문대학교 복현캠퍼스 본관125호 입학지원처(평일 09:00~18:00)

 

관련 증빙서류

제출 방법

해당자에 한함

1.등기우편 제출 방법

.보내는 사람:성명,지원 계열/학과,지원 전형,수험번호,제출서류명 등 기재

.받는 사람: ()41527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로35

영진전문대학교 입학지원처(본관125)정규입시 담당자()
 

2. e-mail제출 방법

.메일주소:0539405555@yju.ac.kr

.중요사항
메일 발송시 제목 작성 방법:반드시수험생 이름,생년월일,보내는 서류 명으로 입력

예시1)홍길동, 20031011,고등학교 생활기록부,대학졸업증명서,대학성적증명서

예시2)김영진, 9711,농어촌출신자지원확인서,초본,//고 생활기록부,신분증

 

3.방문제출 방법

.제출 장소:복현캠퍼스 본관1125호 입학지원처 정규입시담당자()

.제출 시간:평일09:00 ~ 18:00까지

//공휴일 제출의 경우 사무실 방문하시면 별도 제출 장소 안내
 

유의사항

1.입학전형 필수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필수서류 미제출로불합격처리

2.생활기록부 성적 부분 판독 불가시 최저성적으로 반영되오니 반드시 사전 확인바랍니다.

3.증빙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방문하여 제출하신 후 반드시 도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착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출서류 도착 확인 경로:입학홈페이지>수시>제출서류 도착 확인

 

 

 

○ 원서접수 안내

. 복수지원안내

1) 우리 대학은 전형 및 계열/학과 관계없이 최대 2회까지 복수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복수지원 가능횟수를 초과한 원서는 원서접수 결제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자동 취소됩니다.

 

2) 복수지원한 모든 계열/학과에서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그리고 수시에 합격 또는 충원 합격하면 등록 유·무에 관계없이 정시모집과 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3) 원서작성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일부기종 제한 있음)
모바일 이용 시 인터넷이 원활한 곳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형료 안내

1)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 및 종이원서로 원서접수 시 전형료 무료

(,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 접수 시 건당 5,000원 납부)

 

4. 수시모집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 온라인 문서등록 : 수시모집 합격자의 등록방법으로 예치금 납부 대신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인터넷을 통해 본인 정보 입력 및

확인과정을 거쳐 영진전문대학교에 등록 의사를 확정하는 절차

. 온라인 문서등록 기간 : 2022. 12. 16.() ~ 2022. 12. 19()18:00까지기간 중에는 24시간 문서등록 가능

. 온라인 문서등록 방법 : 입학홈페이지 > 합격 조회 > 합격한 계열/학과/전형 중 문서등록을 희망하는 1개 계열/학과/전형 선택 > 문서등록

클릭 > 문서등록 완료여부 확인 클릭

. 온라인 문서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문서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수시모집 합격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 처리됩니다.

. 최종절차 완료 후 반드시 문서등록 처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문서등록 후 포기하는 경우 인터넷으로 반드시 입학포기 신청을 접수하여야 합니다.

입학포기 신청을 접수하지 않고 타 대학에 등록하는 경우 이중등록처리가 되어 모두 합격취소 될 수 있습니다.

16페이지 “4.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상세내용 참고)

. 수시 합격자(충원 합격 포함)는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 후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최종 등록이 완료됩니다.

. 수시모집에 복수로 합격한 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 내에 1개의 대학에만 온라인 문서등록 또는 예치금 납부를 하여야 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충원 합격 포함)는 등록(문서등록)을 하지 않더라도 정시모집과 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문서등록 효력

수시모집 합격자는 예치금을 별도로 납부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한 문서 등록확인으로 등록의사를 확정하며 온라인 문서등록은 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자의 최종 등록금 납부방법 안내

1) 대상자 : 202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온라인 문서등록 완료자)

2) 등록금 납부기간 : 2023. 02. 07.() ~ 02. 09()18:00까지

3) 등록금 납부방법 : 입학홈페이지 > 합격 조회 > 고지서 확인(문서등록 완료자만 고지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가상계좌로 송금(대구은행, 국민은행, 농협)
등록금 고지서는 직접 확인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개별 우편발송하지 않습니다.
합격여부 미확인, 등록금 고지서를 미확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지원자 연락처 및 긴급 연락처, 를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경우 즉시 입학지원처로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영진전문대학교 입학지원처 (053-940-55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