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수시1차 모집정원
계열/학과 및 전공 |
주간 야간 |
입학 정원 |
정원내 |
정원외 |
|||||
교과전형 |
면접 전형 |
만학도 · 재직자 전형 |
농어촌 전형
|
기초 생활 수급자 전형 |
대학 졸업자 전형 |
||||
일반고 교과전형 |
특성화고 교과전형 |
||||||||
간호학과 (4년제) |
주간 |
124 |
55 |
7 |
20 |
4 |
10 |
22 |
35 |
○ 2024학년도 수시1차 입학전형 일정
구분 |
수시 1차 |
|
원서접수 기간 |
2023.9.11.(월) ~ 10.5.(목) 24:00까지 |
|
관련 증빙서류제출 ⁕ 해당자에 한함 |
2023.9.11.(월) ~ 10.6.(금) 18:00까지 |
|
교과전형 정원외전형 |
면접일 |
면접 없음 |
면접전형 비교과전형 |
면접일 |
2023.10.13.(금) ~ 10.14.(토) * 입학홈페이지 수험표 출력에서 10. 11.(수)부터 확인 가능 |
최초 합격자 발표 ⁕ 입학 홈페이지 합격 조회에서 확인 |
2023.10.31(화). 10:00(예정) *단, 간호학과 일반고교과전형은 2023.12.13.(수) 10:00(예정)최종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
|
최초 합격자 온라인 문서 등록 ⁕ 입학 홈페이지 합격 조회에서 등록 |
2023.12.18.(월) ~ 12.21.(목) 16:00까지 (온라인문서 등록) ※ 온라인 문서등록: 수시모집 합격자의 등록방법으로 예치금 납부 대신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인터넷을 통해 본인 정보 입력 및 확인과정을 거쳐 영진전문대학교에 등록 의사를 확정하는 절차 |
|
충원 합격자 발표 및 예치금 등록 |
2023.12.21.(목)18:01 ~ 2024.01.02.(화) 24:00까지 ※ 후보합격 발표 및 예치금 등록 기간은 후보 순서에 따라 개인별로 연락합니다. |
|
잔여 등록금 납부 |
2024. 2. 7.(수) ~ 2. 13.(화) 16:00까지 |
○ 원서접수
원서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ipsi.yju.ac.kr) |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
||
방문(창구)접수 |
영진전문대학교복현캠퍼스 본관105호 입학지원처(평일09:00~18:00) |
관련 증빙서류 제출 방법 ⁕ 해당자에 한함 |
1.등기우편 제출 방법 가.보내는 사람:성명,지원 계열/학과,지원 전형,수험번호,제출서류명 등 기재 나.받는 사람: (우)41527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로35 영진전문대학교 입학지원처(본관105호)정규입시 담당자(앞) 2. e-mail제출 방법 가.메일주소:0539405555@yju.ac.kr 나.★중요사항 예시1)홍길동, 041010,고등학교 생활기록부,대학졸업증명서,대학성적증명서 예시2)김영진, 97년1월1일,농어촌출신자지원확인서,초본,초/중/고 생활기록부,신분증 3.방문제출 방법 가.제출 장소:복현캠퍼스 본관1층105호 입학지원처 정규입시담당자(앞) 나.제출 시간:평일09:00 ~ 18:00까지 ※토/일/공휴일 제출의 경우 사무실 방문하시면 별도 제출 장소 안내 【유의사항】 1.입학전형 필수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필수서류 미제출로“불합격”처리 2.생활기록부 성적 부분 판독 불가시 최저성적으로 반영되오니 반드시 사전 확인바랍니다. 3.증빙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방문하여 제출하신 후 반드시 도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착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출서류 도착 확인 경로:입학홈페이지>수시>제출서류 도착 확인 |
○ 원서접수 안내
가. 복수지원안내
1) 우리 대학은 전형 및 계열/학과 관계없이 최대 2회까지 복수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복수지원 가능횟수를 초과한 원서는 원서접수 결제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자동 취소됩니다.
2) 복수지원한 모든 계열/학과에서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
3) 원서작성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일부기종 제한 있음)
※ 모바일 이용 시 인터넷이 원활한 곳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형료 안내
1) 영진전문대학교 입학홈페이지 및 종이원서로 원서접수 시 전형료 무료 (단, 진학어플라이 접수 시 건당 5,000원 납부)
○ 수시모집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안내
수시모집 온라인 문서등록
가. 최초합격자 등록기간 : 2023.12.18.(월) ~ 2023.12.21.(목) 16:00까지
충원합격자 등록기간 : 2023.12.21.(목) ~ 2024.01.02.(화) 24:00까지(2024.01.02.(화) 21:00까지만 합격자발표)
나. 온라인 문서 등록 방법 :
입학홈페이지 > 합격조회 > 합격한 계열/학과/전형 중 문서등록을 희망하는 1개 계열/학과/전형 선택 > 문서등록완료 클릭
다. 등록확인 : 최종절차 완료 후 반드시 문서등록 처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수시모집 합격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 처리됩니다.
라. 온라인 문서등록의 효력:
수시모집 합격자는 인터넷을 통한 문서 등록확인으로 등록의사를 확정하며, 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수시모집 최종등록
마. 수시모집 온라인 문서등록 완료자의 최종 등록금 납부방법 안내
1) 대상자 : 2024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온라인 문서등록 완료자)
2) 등록금 납부기간 : 2024. 02. 07.(수) ~ 02. 13.(화)16:00까지
3) 등록금 납부방법 : 입학홈페이지 > 합격조회 > 고지서 확인 > 가상계좌 송금
※고지서는직접확인하여납부하여야합니다. 개별우편발송하지않습니다. ※합격여부미확인, 등록금고지서를미확인하여발생하는책임은수험생본인에게있습니다.
입학포기및환불 / 이중등록금지
사. 등록 후 포기하는 경우 인터넷으로 반드시 입학포기 신청을 접수하여야 합니다. 입학포기 신청을 접수하지 않고 이중으로 등록하는 경우 모두 합격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입학포기 신청 후 환불은 1~2일정도 소요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수시모집 문서등록하여 납부한 금액이 없더라도 입학포기(환불) 신청을 접수해야 합니다.
아. 지원자 연락처 및 긴급 연락처 ①, ②를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경우 즉시 입학지원처로 연락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영진전문대학교 입학지원처 (053-940-5555)】